bhc치킨, 가정의 달 맞아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 출시

bhc치킨, 가정의 달 맞아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 출시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2.05.03 14: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BHC치킨

[더퍼블릭 = 최얼 기자] bhc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치킨도 먹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를 선보일 방침이라고 3일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기에 좋은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 출시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라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bhc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자사의 치킨을 주문하면 뿌찌와 브레드이발소 주인공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긴 특별한 치킨 박스가 제공된다. 또한 모바일로 손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을 통한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은 치킨 박스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 후 영수증에 있는 주문번호와 함께 필요 정보를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다. 미니게임은 새롭게 출시한 ‘치퐁당 후라이드’의 주재료인 새우와 마늘 그리고 특제 후레이크,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 등이 게임 소재로 활용된다.

미니게임은 오는 25일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주차 별로 우수한 기록을 낸 참가자에게는 발뮤다 토스터, 순금 1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bhc치킨 기프티콘 및 뿌찌 굿즈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bhc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 확인이 가능하며, 참가 기회는 주문번호 1개당 5회다.

한편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는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독창적인 후레이크를 듬뿍 올린 이색 메뉴로, 소위 말하는 겉바속촉을 절정을 맛볼 수 있는 bhc치킨의 야심작이라고 한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