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전 구매 이력이 없는 소비자 가운데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7% 특가 판매하는 ‘첫구매 웰컴딜’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할인 상품 가격은 최소 1달러부터 최대 199달러이며, 할인 대상 브랜드는 메이크업포에버, 입생로랑 뷰티, 랑콤, 오쏘몰, 바이오더마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됐다.신라면세점은 해외여행 활성화에 발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알렸다.할인 상품으로는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더퍼블릭=김미희 기자]신라면세점이 통합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서비스를 새단장해 재오픈했다.신라면세점이 지난 2019년 런칭한 신라트립은 해외에서 사용가능 한 교통패스, 액티비티, 현지투어, 입장권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여행오픈마켓 플랫폼이다. 신라면세점은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여행포털 서비스 기업 노랑풍선과 손잡고, 신라트립을 '액티비티'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플랫폼으로 새단장해 재오픈했다.재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신라트립에서 스몰월드 도쿄 입장권 구매 시 선착순 1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신라면세점이 신개념 통합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서비스를 새단장해 재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이 지난 2019년 런칭한 신라트립은 해외에서 사용가능 한 교통패스, 액티비티, 현지투어, 입장권 등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여행오픈마켓 플랫폼이다.신라면세점은 면세점 비즈니스가 여행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새로운 플랫폼 신라트립을 개발했다.고객, 여행사업자, 면세점이 모두 ‘윈-윈’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주목을 받았으나, 코로나19로 해외여행길이 막히
[더퍼블릭=김미희 기자]신라면세점이 ‘쿠팡’에 이어 삼성물산 공식 패션몰인 ‘SSF샵’에서도 ‘재고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신라면세점은 자체 채널인 ‘신라트립’에서만 판매해온 ‘재고 면세품’을 지난달 ‘쿠팡’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번에 ‘SSF샵’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SSF샵’을 통해 총 21여개 브랜드의 950여종 재고 면세품을 판매한다. 몽블랑, 보테가 베네타, 오리스, 페라가모, 지방시, 발렌시아가를 비롯해 패션·시계·패션 잡화 브랜드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가격은 재고 면세품 정상가 대비 최대 7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신라면세점이 ‘쿠팡’에 이어 삼성물산 공식 패션몰인 ‘SSF샵’에서도 ‘재고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신라면세점은 9월 1일부터 ‘재고 면세품’ 판매 채널을 ‘SSF샵’까지 넓히며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고 당일 밝혔다.신라면세점은 자체 채널인 ‘신라트립’에서만 판매해온 ‘재고 면세품’을 지난달 첫 외부채널로 ‘쿠팡’에서 판매를 본격 시작했다고 전했다.또한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위해 ‘쿠팡’과 ‘SSF샵’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고 부연했다. 실제 ‘쿠팡’에서 가장 인기있는 신
[더퍼블릭=김미희 기자]신라면세점이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떠나는 랜선여행이벤트를 개최한다.신라면세점은 23일부터 9월 13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 중계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진행된다.싱가포르관광청의 랜선 여행은 경력 15년 이상의 베테랑 현지 가이드가 직접 싱가포르 유명 관광지인 멀라이언 파크, 라우파삿, 애플 마리나 베이 샌즈, 플라워 돔, 스카이웨이, 디자인 오차드, 뉴톤 푸드 센터 등을 돌며 소개한다.한편 이벤트는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동영상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11일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재고 면세품’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신라면세점의 경우 자체 채널인 ‘신라트립’에서만 재고 면세품을 판매해 왔으나 지난 7월부터 판로 확대를 위해 쿠팡 마켓플레이스와 협력해 쿠팡에서도 재고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신라면세점이 보유한 재고 면세품을 판매하는 이커머스는 자사몰인 ‘신라트립’을 제외하고는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유일하다.지난해 관세청은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한 여행객 급감에 따라 매출 감소가 장기화되고 있는 면세업계의 위기 극복을 지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신라면세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내수 고객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자체 여행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내수통관 재고면세품인 해외 명품 핸드백을 단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라트립은 2주간 매일 다른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100원 위크’ 경품으로는 프라다 ‘마티네 마이크로 사피아노백’(1개), 로에베 ‘해먹백 미니‘(1개), 구찌 선글라스(10개), 훌라 ‘슬릭 미니 카메라백’(1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라면세점은 봄철을 맞이해 내수판매로 내국인 고객잡기에 나선다.신라면세점이 최근 재고 면세품 매출액 추이를 살펴본 결과 올해 2월 매출이 지난해 6월에 비해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신라면세점은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주말 브랜드 세일’을 비롯해 ‘100원 딜’ 이벤트, 방문 고객 차량 ‘무료 발렛 안심살균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는 매주 1개씩 선정된 해외 명품 브랜드를 단 4일간만 최대 70% 할인해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라면세점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면세쇼핑 고객 잡기에 나선다.신라면세점은 최근 정부가 허용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이용하는 내국인 고객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최대 80% 할인하는 ‘레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럭셔리 패션, 시계, 선글라스,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총 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오는 10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진행된다. ‘지방시’, ‘발리’, ‘코치’, ‘겐조’, ‘투미’ 등 패션 브랜드와 함께 ‘몽블랑’, ‘해밀턴’, ‘미도’, ‘오리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라면세점이 면세유통산업에서 권위있는 DFNI ‘2020 프론티어 어워즈’에서 ‘올해의 기술혁신 상’을 수상했다.신라면세점은 지난 30일 온라인 시상식으로 개최된 ‘프런티어 어워즈2020(Frontier Awards 2020)’에서 ‘올해의 기술혁신(Technology Success of the Year)’ 부문에서 최고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이 수상한 ‘프런티어 어워즈’는 영국의 글로벌 면세전문지 ‘DFNI(Duty Free News International)'가 주최하는 면세유통산업에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신라면세점이 오는 8월 20일부터 올해 봄·여름 시즌 출시된 신상품들을 재고 면세품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신라면세점은 지방시, 토리버치, 롱샴 등 3개 브랜드의 2020년 봄·여름 시즌 면세품 55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판매한다.이번 판매에는 관세청의 6개월 이상 장기 재고 면세품 판매 허가에 따라 올 초 신상품으로 출시된 명품 패션·잡화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신라면세점은 지방시, 토리버치, 롱샴의 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비롯해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라면세점이 ‘라이브 방송’에서 여름 바캉스의 필수 아이템인 명품 선글라스 재고면세품을 판매한다.신라면세점은 오는 6일 GUCCI, DIOR, TOM FORD 등 재고 면세품인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를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라 전속 뷰티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생방송을 보며 인기 명품 선글라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에도 동시에 응모할 수 있다.‘신라TV’는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선글라스 재고 면세품 판매는 8월 6일 오후 7시부터 4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라면세점이 오는 23일 온라인 재고 면세품 5차 판매에 돌입한다. 신규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판도라, 듀퐁을 비롯해 총 9개 패션·잡화 브랜드가 판매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 말부터 네 차례에 걸쳐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지방시, 펜디, 발리,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브라이틀링, 프레드릭콘스탄트 등 31개 브랜드의 재고 상품 1080종을 판매했다. 매 차수 판매에서 고객 호응에 힘입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신라면세점은 23일부터 신규 상품들을 추가해 온라인 5차 판매를 시작한다. 지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라면세점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면세 재고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관세청이 면세점 내 일부 공용 면적에서 재고 면세품 판매를 허용함에 따라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면세 재고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선착순으로 하루에 400~500명 수준으로 입장을 제한한다. 1회 입장은 최대 20명, 쇼핑시간은 20분이다. 행사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행사장 입장 번호표는 서울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라면세점이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면세 재고상품 3차 판매를 시작한다. 1·2차와 동일하게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진행한다.신라면세점은 지난달 25일과 이달 2일 두 차례에 걸쳐 지방시, 펜디, 프라다, 발리,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등 21개 브랜드의 재고 상품 600종을 판매했다. 1차 판매 때에는 시간당 최고 동시 접속자 수 50만 명을 기록하며 시작 3시간만에 절반 이상의 상품이 품절됐다. 2차 판매 때에는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브랜드의 모든 상품이 판매 첫 날 ‘완판’ 되며 높은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라면세점이 내달 2일 면세 재고상품 2차 판매를 시작한다. 1차와 동일하게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진행한다.신라면세점은 지난 25일 오후 2시에 지방시, 펜디, 프라다 등 20개 브랜드 상품 560여종을 공개하며 1차 판매를 시작했다. 신라트립은 행사 시작 후 시간당 최고 동시 접속자 수 50만 명을 기록하며 고객들 사이에 ‘광클 열풍’을 일으켰다. 가방류 상품이 가장 빠르게 품절되며 시작 3시간만에 절반 이상의 상품이 품절됐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7월 2일부터 발리, 발렌티노, 발렌시아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라면세점이 오는 25일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재고 면세품을 판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신라면세점은 수입 명품 브랜드를 포함하여 매스티지 브랜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총 40여개 브랜드의 패션잡화 면세 재고상품을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신라트립’에서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5일 100억원 규모의 재고 면세품 판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상품을 추가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지방시와 펜디, 프라다 등을 비롯한 20여개 브랜드가 25일 1차로 판매를 시작하며, 발렌시아가, 발
[더퍼블릭=김다정 기자]신세계에 이어 신라·롯데면세점이 다음주 재고 면세품 내수 할인 판매에 나서면서 다시 한 번 ‘품절 대란’을 예고했다. 앞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3일 오전 10부터 온라인몰 에스아이(SI)빌리지에서 신세계 면세점 재고 물건을 예약판매한 바 있다. 당시 판매 시작 시각인 오전 10부터 접속자들이 몰리면서 홈페이지가 마비되고 오후가 되면서 물량이 거의 동이 났다. 이번에 재고 면세 상품이 또 한 번 시중에 풀리면서 삽시간에 완판 행진을 벌인 열기가 재현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면세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