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아성다이소가 18일 ‘셀프네일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증가하고 있는 홈뷰티족을 겨냥해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80여 종의 가성비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이에 따라 통상 ‘매니큐어’로 알려진 ‘네일 폴리쉬’와 ‘젤 네일폴리쉬’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과 ‘레이어링 네일’을 판매한다.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건조시간을 줄인 ‘1분 네일’ 은 비오틴과 케라틴 성분이 함유되어 손톱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레이어링 네일’은 시럽 타입으로 투명한 발색으로 덧 바를수록
[더퍼블릭 = 최얼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뷰티용품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이는 비대면의 시대, 집에서 직접 피부, 헤어, 손발톱 관리 등을 하는 홈뷰티족이 늘어나면서 홈뷰티 관련용품들의 시장규모가 커지는 것에서 비롯된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홈 뷰티기기 시장 규모는 2013년 800억 원 규모에서 2018년 5000억 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2022년에는 시장 규모가 1조6000억 원까지 늘어날것으로 추산된다. 이를 바탕으로, 아성다이소는 최근 부쩍 커진 홈뷰티 시장에 ‘가성비’ 라는 전략으로 시장 내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뷰티 전문관 ‘랜선뷰티’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랜선뷰티 오픈 이유에 대해 최근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매출이 직전 7개월 대비 20% 이상 신장했으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홈뷰티족이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고객은 피부타입과 선호하는 관리를 선택해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고객의 뷰티 고민에 따른 맞춤 상품 추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원데이 특가 ‘뷰티24’ ▲매거진 형태의 뷰티 콘텐츠 ‘VIEW티 매거진’ ▲빠른 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