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무더운 여름 청량하게 보내는 ‘초록휴식 시리즈’ 선봬

아성다이소, 무더운 여름 청량하게 보내는 ‘초록휴식 시리즈’ 선봬

  • 기자명 이유정
  • 입력 2023.07.14 17: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한 ‘초록휴식 시리즈’를 올해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초록휴식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느끼도록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을 주제로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를 상품에 입혀 기획한 디자인 상품이다.

이번 시리즈는 여름비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개구리’ 캐릭터와 함께 ‘달팽이’, ‘오리’ 캐릭터를 추가해 기획했고, 전체적인 색감은 ‘초록색’, ‘노란색’ 등을 사용해 ‘청량한 자연 속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봉제인형부터 욕실용품, 패브릭 상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개구리 봉제 인형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개구리 스카프 인형은 ‘노란색’, ‘초록색’ 스카프로 멋을 냈다. ▲장마 개구리 시팅인형은 연잎모자와 우비를 쓴 모습으로 착용한 아이템을 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고리가 달린 개구리 걸이인형도 선보인다.

욕실용품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접착식 칫솔걸이는 벽에 간편하게 붙여 쓰는 방식으로 최대 2kg 하중을 버틸 수 있으며 칫솔 4개까지 걸 수 있다. ▲오리 캐릭터 얼굴 모양을 딴 스펀지 비누받침은 물을 흡수하는 재질로 비누가 물러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스펀지에 묻은 비눗물로 세면대나 욕조 청소도 가능하다. ▲실리콘 배수구 덮개는 배수구에서 올라오는 악취나 벌레를 막을 수 있고 뜨거운 물에도 변형이 덜한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오래 쓸 수 있다.

이외에도 ▲착용가능한 후드형태의 비치타월 (가로 약 65cmX세로 약 130cm) ▲원통 쿠션(가로 약 20cmX세로 약 40cm) ▲중심부가 뚫려있어 낮잠 자기 유용한 낮잠 허그쿠션 ▲손잡이·둥근 유리컵 (각각 약 330ml, 약 400ml) ▲수동 개폐 방식 개구리 모양 입체 어린이 우산 ▲빛 반사 소재를 사용해 눈에 잘 띄는 어린이 레인코트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습한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이들을 위해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초록휴식 시리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에 어울리는 시즌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아성다이소]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eelyjwo@thepublic.kr 

더퍼블릭 / 이유정 leelyjwo@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