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미래교육원, ‘그림책감성큐레이터 자격증 과정·김대종의 부자학 과정’ 개설

세종대 미래교육원, ‘그림책감성큐레이터 자격증 과정·김대종의 부자학 과정’ 개설

  • 기자명 신한나 기자
  • 입력 2023.09.01 18: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종대학교
사진제공=세종대학교

 

[더퍼블릭=신한나 기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은 2023학년도 2학기에 ‘그림책 감성 큐레이터’ 자격증 과정과 ‘김대종의 부자학’ 과정을 개설한다고 1일 밝혔다.

‘그림책 감성 큐레이터’ 자격증 과정은 마들렌을 중심으로 그림책을 활용해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힐링과 치유, 공감과 소통이 함께 어우러지는 정서코칭 과정이다.

‘마들렌’이란 마음을 들여다보는 렌즈의 줄임말로 대한민국 최초 그림책 정서 코칭교육이며 마들렌을 개발한 이린에스앤씨 홍선희 대표이사가 직접 강의한다.

그림책과 관련해서 전문적으로 활동하며 그림책 큐레이터로 성장하고 싶은 사람, 심도 있는 정서 코칭 교육을 원하거나 역량 계발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울 수 있다.

현재 전국에 마들렌 센터가 운영중이며 많은 그림책 감성 큐레이터가 양성돼 강사로의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김대종의 부자학’ 과정은 부자학을 집필한 세종대 경영학과 김대종 교수가 주택청약, 아파트 부동산, 주식 등 일상과 가까운 곳에 있는 다양한 방법을 이론으로 풀어내고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한다. 즉, 돈 없이 부자가 되는 것을 배운다.

김대종 교수는 부자가 되길 바라는 수강생들에게 아낌없이 방법을 전수하고자 많은 강연과 TV출연, 유튜브 콘텐츠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