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규 수원병 예비후보, 봉녕사 주지스님 예방...영동시장선‘반도체 메가시티 허브’약속

방문규 수원병 예비후보, 봉녕사 주지스님 예방...영동시장선‘반도체 메가시티 허브’약속

  • 기자명 최얼 기자
  • 입력 2024.01.16 18: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규 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수원 봉녕사에 방문해 신도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방문규 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수원 봉녕사에 방문해 신도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퍼블릭=최얼 기자]방문규 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6일 수원 봉녕사(조계종)를 찾아 주지 진상 스님을 예방했다. 이날 방 예비후보는 주지스님 예방을 마친 후 신도들과 만나 기념 촬영을 하기도 했다.

방 예비후보는 주지 진상 스님과의 차담에서 “새로운 길을 내딛고 시작하는 이 시기에 주지 스님의 조언과 지혜를 구하기 위해 이렇게 찾아뵈었다”라며 “좋은 가르침을 주시면 잘 새기겠다”라고 전했다.

또 방 예비후보는 “봉녕사는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는 등 꾸준히 온정의 손길을 펼쳐왔다”라며, “한국불교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전통 사찰인 봉녕사가 한국불교 중흥의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저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방 예비후보는 이날 수원 화서역에서 출근길에 나선 시민들에게 인사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앞서 그는 수원 영동시장 청년몰에서 경기 수원병 팔달구 출마를 공식 선언한 방 예비후보는 수원지역을‘반도체 메가시티의 허브’로 발전시키 겠다고 공언한 바 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