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 ‘신사·논현1동’ 구정보고회에 참석

서울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 ‘신사·논현1동’ 구정보고회에 참석

  • 기자명 이정우 기자
  • 입력 2024.01.20 12: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목), 강남구청이 논현 1문화센터에서 ‘신사·논현1동’구민 대상 구정 보고회를 개최하고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이 참석하여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져...

·서울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 “구정보고회가 중요한 이유는 구청에서 올 한 해 우리 동네 역점 사업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신사·논현1동 현안 사업을 어떻게 실천해 나가는지 살필 수 있는 시간이다”

▲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이 논현 1문화센터에서 열린 강남구청의 ‘2024년 구정 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의원실 제공)
▲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이 논현 1문화센터에서 열린 강남구청의 ‘2024년 구정 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의원실 제공)

[더퍼블릭=이정우 기자] 지난 18일(목), 서울 강남구의회 복지도시위원회 김진경 의원(더불어민주당, 신사·논현1동)이 강남구청이 주최한 ‘2024년 구정 보고회’를 논현 1문화센터에서 신사동과 논현1동 구민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금번 강남구청의 구정보고회는 1월 18일(목)부터 2월 1일(목)까지 총9회에 걸쳐 구청장과 해당 구의원이 22개 동의 주민을 직접 만나 ‘2024년 구의 주요 사업을 알리고 주민의 건의 사항’을 경청하는 보고회 이다.

금번 구정 보고회에선 신사동과 논현1동 선거구의 선출직 김진경 의원과 구청장을 비롯한 국·과장들과 함께, 신사·논현1동 주민을 직접 만나 구의 주요 사업을 설명하는 한편, 지역 현안에 대해 소통하며 다양한 주민 의견을 경청하였다.

김진경 강남구의회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구정보고회가 중요한 이유는 구청에서 올 한 해 우리 동네 역점 사업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신사·논현1동 현안 사업을 어떻게 실천해 나가는지 살필 수 있는 시간이다”며 강조했다.

이어 김 의원은 “우리 동을 대표해서 참석하신 주민들께서는 궁금한 점이나 현장의 목소리가 반영이 안 된 부분이 있으면 질문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구청에서도 구정보고회를 통해 현장과 소통하며 지역 현안에 대해 청취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한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김진경 의원은“저도 항상 주민의 눈높이에서 소통하는 한편 소중한 의견을 구정에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foxljw@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