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에어서울 국제선 민트패스 판매...“무제한으로 떠나는 일본·동남아”

SSG닷컴, 에어서울 국제선 민트패스 판매...“무제한으로 떠나는 일본·동남아”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1.31 16: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SSG닷컴
▲자료제공=SSG닷컴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SSG닷컴은 다음달 2일 오후 8시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를 통해 ‘에어서울 국제선 민트패스’ 4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측은 ‘일본 3회 왕복권’을 20만원대에, ‘일본 횟수 무제한 왕복권’ 및 ‘동남아 3회 왕복권’을 30만원대에, ‘동남아 횟수 무제한 왕복권’을 40만원대에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라이브방송 시작 후 선착순 600명에게는 1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민트패스’는 에어서울이 만든 주중 정기 항공권으로 항공편을 구매 횟수별로 무료 탑승할 수 있는 티켓이다. 국제선 탑승 기간은 4월부터 6월까지로, 월~목요일에 출발하는 주중 항공편만 해당되며 성수기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날짜에 사용할 수 있다.

대상 노선은 일본 도쿄(나리타)·오사카·후쿠오카·다카마쓰·돗토리(요나고) 등이며 동남아는 베트남 다낭·나트랑과 필리핀 보라카이 등이 해당된다.

민트패스 이용 고객은 탑승 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만 별도 지불하면 된다. 이번 상품에는 15kg 위탁 수하물 서비스가 왕복 노선에 모두 포함돼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사측은 전했다.

아울러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일본 다카마쓰 위베이스 호텔 숙박권 및 베트남 나트랑, 남호이안(나짱) 빈원더스 테마파크 입장권, 기내식 우동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에어서울 굿즈를 준다.

이지희 여행MD는 “쓱닷컴에서 민트패스 구매 후 에어서울 ID로 쿠폰이 발급되므로 구매 전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 가입을 권장한다”며 “4월 봄맞이 여행, 5월 근로자의 날 활용, 6월 이른 휴가 등을 생각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