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슈퍼모델·A.I 쇼호스트 앞세워 신규 프로그램 론칭

롯데홈쇼핑, 슈퍼모델·A.I 쇼호스트 앞세워 신규 프로그램 론칭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2.13 19: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제공=롯데홈쇼핑
▲ 자료제공=롯데홈쇼핑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롯데홈쇼핑은 슈퍼모델, A.I, 베테랑 쇼호스트를 내세운 패션·리빙 전문 프로그램을 연이어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5일 오전 7시 15분 신규 패션 프로그램 ‘룩앳미’를 론칭할 예정이다. 슈퍼모델 이선진이 출연해 단독 패션 브랜드, 명품, 주얼리 등을 소개하며 패션 큐레이션과 스타일링 팁까지 전달한다. 롯데홈쇼핑 공식 SNS 채널 ‘롯튜브’와 연계해 유튜브 동시 송출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8일에는 패션 프로그램 ‘루시톡라이브’를 론칭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35분 가상인간 ‘루시’가 패션·잡화·레포츠 등 한 주간 인기 있었던 상품을 소개하는데, A.I 아바타를 구현하고 음성합성 기술로 제작된 목소리를 송출하는 방식이다.

오는 20일 오후 7시 35분에는 24년 경력의 김지애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리빙·식품 프로그램 ‘김지애의 쇼핑리스트’를 론칭한다. 쇼호스트가 직접 사용하며 만족한 ‘잇템’을 선별해 품질 분석, 실사용 후기부터 구매혜택과 A/S, 배송 서비스 등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최유라쇼’는 이달 초 해외 현지에서 ‘버마큘라’, ‘발뮤다’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모바일 생방송으로 소개하는 ‘출장유라야’ 행사도 진행했다.

정윤상 방송제작부문장은 “방송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전문성과 화제성을 갖춘 셀럽을 내세운 이색 콘텐츠 및 베테랑 쇼호스트를 활용한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인플루언서 협업 뿐만 아니라 디지털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