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인디 뮤지션 발굴 ‘2024 나의 첫 번째 콘서트’ 공모

KT&G 상상마당, 인디 뮤지션 발굴 ‘2024 나의 첫 번째 콘서트’ 공모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3.21 18: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나의 첫 번째 콘서트' 모집 포스터 (자료제공=KT&G)
▲'2024 나의 첫 번째 콘서트' 모집 포스터 (자료제공=KT&G)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KT&G 상상마당은 다음달 26일까지 인디 뮤지션을 발굴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2024 나의 첫 번째 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9회차를 맞이한 ‘나의 첫 번째 콘서트’는 KT&G 상상마당이 인디 뮤지션의 성장을 돕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해온 음악지원사업이다. 잠재력 있는 인디 뮤지션을 선발해 이들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장르에 관계없이 100석 이상 공연장에서의 단독 콘서트 경험이 없는 인디 뮤지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와 접수 방법은 오는 25일부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와 공연 영상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4개 팀에게는 각 200만원 상당의 공연제작비와 함께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 단독 콘서트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앞으로의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필 영상 또는 사진 촬영도 지원될 예정이다.

김천범 문화공헌부 공연담당 파트장은 “상상마당은 잠재력 있는 인디 뮤지션들의 발굴과 성장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이어왔으며, 앞으로도 이들의 무대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공연을 비롯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