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와 ‘희망드림(dream) 김장 봉사활동’실시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와 ‘희망드림(dream) 김장 봉사활동’실시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11.25 18: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23일 관악구 내 경로당 114곳에 전달과 24일 ‘희망드림(dream) 김장 봉사활동’을 통해, 대한노인회 관악구지회 김장 김치 114박스 기부 예정

·천범룡 이사장 “경제적으로 어려운 고물가 시기. 관악구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23일, 관악구 내 경로당 114곳에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에 김치를 전달 했다.

(오른쪽 사진 천범룡 이사장) (사진=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지난 23일,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범룡)이 대한노인회 관악구지회에방문해 김장 김치 114박스를 기부했다.


이번에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 기부한 김장 김치는 (사)해피피플에서 관악구시설관리공단에 전달한 것으로 공단은 고물가 시기에 김장 김치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경로당에 드릴 수 있도록 김장 김치를 관악구 내 경로당 개수인 114개 박스로 꾸려 대한노인회 관악구지회에 기부하였다.

천범룡 이사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관악구 어르신들께 보탬이 되고자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에 전달해드린 김장 김치로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24일, 지역주민과 함께 ‘희망드림(dream) 김장 봉사활동’을 실시 했다.

(사진=공단 제공)


공단은 또한 24일 미성체육관 앞마당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희망드림(dream) 김장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높은 물가로 인해 김장에 대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드리고자 하는 천범룡 이사장의 의지에 따라 추진되었으며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과 난곡부녀회, 삼성·조원·신사·중앙·보라매동 자원봉사캠프 등 50여명이 함께 모여 총 110박스 분량의 김치를 완성하였다.

이날 만든 김장김치는 관악구 내 저소득·장애인·홀몸어르신·한부모가정·새터민 등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천범룡 이사장은 “오늘 ‘희망드림 김장 봉사활동’은 공단이 주관하였지만 관악구 주민과 함께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관악구 지방공기업으로서 소외받는 주민들을 위해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