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시설관리공단] 관내 심정병원과 공단 임직원 의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관악구시설관리공단] 관내 심정병원과 공단 임직원 의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22.12.22 17: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직원의 건강 및 의료복지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조성한다는 공감대 형성에 따라 상호 간 협력을 약속

·천범룡 이사장, “심정병원의 의료 전문성을 바탕으로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킴으로써 지역사회에 신체적‧정신적 건강증진 문화를 확산하고, 건강한 관악사회를 조성할 것으로 기대”

▲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2일, 관내 심정병원과 공단 임직원 의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사진=공단 제공)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지난 12일,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범룡)과 심정병원(대표병원장 심정현)과 공단 임직원 의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관악구시설관리공단 본부 이사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두 기관은 직원의 건강 및 의료복지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조성한다는 공감대 형성에 따라 상호 간 협력을 약속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직원(가족 포함) 건강검진 시 혜택 제공 ▲진료비 및 제반 편의사항 지원 ▲진료정보 제공 등이다.


천범룡 이사장은 “심정병원의 의료 전문성을 바탕으로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킴으로써 지역사회에 신체적‧정신적 건강증진 문화를 확산하고, 건강한 관악사회를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퍼블릭 / 이정우 foxljw@korea.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