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육, 쿠팡 로켓프레쉬 입점…”신선 육가공품 당일 배송”

탐육, 쿠팡 로켓프레쉬 입점…”신선 육가공품 당일 배송”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2.16 1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탐육이 신선 식품을 당일 배송해주는 ‘쿠팡 로켓프레쉬’에 입점했다.

쿠팡 로켓프레쉬는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구매가 일상화된 상황에 맞춰 마련됐으며, 주문한 제품을 다음날 새벽에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 정점일 당시 일평균 300만개의 전체 배송량을 기록한 만큼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어 해당 이커머스에 입점했다는 것이 탐육 측 설명이다. 

쿠팡 로켓프레쉬에 입점한 탐육의 제품들은 오세득 콜라보 3종 제품(오세득’s 함박스테이크 등), 육즙 맛집 수제돈까스, 치즈함박스테이크를 포함한 총 8종이다. 해당 제품의 주재료인 돼지고기는 잡육을 섞지 않은 한돈이다. 고기를 갈아서 만들던 기존의 관행을 벗어던지고 큐브(CUBE) 형태로 굵게 썰어 넣은 ‘마이크로 큐브’ 기술도 도입해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다.

이 같은 장점을 지닌 해당 제품은 마켓컬리, 쿠캣, 현대식품관 투홈, 컨비니, 롯데마트 등에 입점됐다.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 구별없이 어디서든 탐육 제품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

탐육 관계자는 “자사가 현대백화점 투홈에 이어 쿠팡 로켓프레쉬에도 입점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쿠팡 로켓 프레쉬를 통해 구입한 본 제품으로 가족, 친구와 함께 집에서도 셰프의 레시피, 프리미엄급 메뉴의 맛과 퀄리티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탐육은 현대식품관 투홈에 인기 셰프 오세득의 3종 제품(함박스테이크, 토마토 미트볼, 치즈함박스테이크)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곳의 기존 제품들은 마켓컬리에서 꾸준히 완판을 이어가고 있고, 쿠캣 입점 1주일 만에 품절이라는 기록을 달성했으며 홈쇼핑에서도 인기가 뜨겁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