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창립 10주년 맞아 중소기업 판로확대 위한 ‘우수상품 전시관’ 새단장

홈앤쇼핑, 창립 10주년 맞아 중소기업 판로확대 위한 ‘우수상품 전시관’ 새단장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5.10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홈앤쇼핑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을 전면 새 단장했다고 10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2011년부터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본관 1층에 중소기업 판로확대를 위한 홍보관을 마련해 ▲황장군 갈비탕 ▲커블체어 ▲굳지 않는 떡 등 TV홈쇼핑 방송과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500여개 우수 중소기업 히트상품을 홍보해 왔다.

리뉴얼된 우수상품 전시관은 기존 무인으로 운영되던 단순 상품전시가 아닌 고객이 직접 홈앤쇼핑의 우수 판매상품에 대한 안내와 설명을 듣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또한 체험을 넘어 현장에서 직접 구매하고 방송 판매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도 더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퓨어랩 황사마스크 ▲골든벨라 목걸이 ▲엘로엘 선쿠션 등 50여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시 및 판매상품은 분기 단위로 새로운 상품으로 교체할 예정이다.

아울러 홈앤쇼핑은 우수상품 전시관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을 중소기업 협력사로부터 모두 직매입해 협력사의 재고부담을 경감시킨다는 계획이다.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는 중소기업주간을 맞아 전시관 내 특별 기획전을 통해 전라북도공예협동조합과 경상남도공예협동조합의 각종 생활 공예품과 명인 제작 공예작품 등 15개 품목을 전시·판매한다.

한편,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지원 정책을 마련, 시행 중”이라며 “이번에 리뉴얼한 우수상품 전시관을 통해 고객들이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기쁘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홈앤쇼핑]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