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 ‘호평’

귀뚜라미,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 ‘호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9 11: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수증대기술로 온수공급능력 34% 높이고, 온도 변화 없는 안정적인 온수공급 실현

 

주부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귀뚜라미보일러가 이번 겨울 시즌에 선보인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 이야기다. 

독산동에 거주하는 주부 A씨(48)는 “외출할 때 난방 온도를 높여 놓고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요즘에는 귀뚜라미 IoT 앱으로 외부에서 외출기능으로 변경하고, 집에 도착하기 전에 스마트폰으로 난방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말했다. 

염창동 주부 B씨(55)는 “귀뚜라미보일러로 바꾸고 화장실 2곳에서 동시에 온수를 풍부하게 사용하는데도 오히려 가스 요금은 줄어든 것 같다.”며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지난 10월 ‘프리미엄 보일러의 새로운 기준’을 표방하며 최고급형 모델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를 출시했다.

귀뚜라미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는 주거환경의 첨단화와 화장실이 2개인 주택의 증가 등 최근 건설업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사물인터넷(IoT), AI(인공지능) 음성인식, 온수증대기술 등 최고급 옵션 사양을 모두 적용한 고급형 제품이다.

이 제품은 최고 사양의 IoT 실내온도조절기인 ‘NCTR-100WIFI’를 기본 옵션으로 적용한 모델로 보일러 1대에 최대 4대의 모바일 장비를 연결할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집안의 보일러를 제어하거나 AI 스피커와 연동해 음성으로도 보일러를 작동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의 보일러 사용 정보를 학습해 최적의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귀뚜라미보일러만의 ‘스마트 학습기능’과 실시간으로 보일러 에러 정보를 알려주는 ‘자가 진단 알림 기능’ 등 편의기능도 제공된다.

또한, 기존 모델에는 없던 가동조건을 최적화해 연료 소비를 줄여주는 ‘난방비 절약기능’과 우리집 보일러의 가스 소비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에너지 사용량 표시’ 기능을 신규 적용했다.

온수공급능력도 프리미엄 제품답게 일반형 제품보다 뛰어나다. 대용량 온수공급에 특화된 저탕식 보일러 구조에 온수증대기술을 더해 기존 모델 대비 최대 34% 더 많은 온수를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화장실이 2개인 주택에서 온수공급량에 맞춰 보일러 용량을 늘리지 않아도 안정적인 온수를 공급받을 수 있다.

온수 온도 제어 성능도 탁월하다. 믹싱밸브를 적용하여 온수를 사용할 때도 사용자가 1℃ 단위로 설정한 온도에 맞추어 온수를 더 빠르고 일정하게 공급한다. 

이외에도, 지진과 가스누출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안전사고를 예방해 주는 귀뚜라미보일러만의 안전기술인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를 장착하는 등 안전사양까지 든든하게 챙겼다.

귀뚜라미 최재범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은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보일러도 이제는 첨단 가전제품들이 갖추고 있는 ICT 기능들을 요구하고 있다.”면서,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솔루션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며 최적의 해결방안을 제시해 나가는 동시에 보일러의 기본 기능인 난방과 온수 능력은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