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일반소비자 대상 시스템 에어컨 판매...이달 말까지 할인혜택

롯데하이마트, 일반소비자 대상 시스템 에어컨 판매...이달 말까지 할인혜택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2.03.16 11: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6일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시스템 에어컨을 판매한다. 

시스템 에어컨은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에어컨과 달리 천정을 뚫어서 빌트인으로 설치하는 에어컨이다.

시스템 에어컨은 매립형으로 설치하며, 하나의 실외기로 최대 6개 에어컨을 각 방마다 설치 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시스템 에어컨 론칭 기념으로 이달31일까지 행사 모델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론칭하는 시스템 에어컨은 삼성전자 제품으로 바람이 나오는 방향에 따라 3가지 모델로 나뉜다. 

삼성전자 ‘무풍 360’ 모델은 360도 방향으로 바람을 전달해 사각지대를 최소화해 실내 구석 공간까지 온도를 유지하는 점이 특징이다. 

‘무풍 4Way’은 4방향(동, 서, 남 ,북)으로 바람을 전달해 넓은 공간도 균일하게 온도를 유지해준다. 쾌속냉방 기능으로 실내 온도를 빠르게 낮추고 직바람 없는 무풍 냉방을 제공한다.

 

‘무풍 1Way’ 모델도 운영한다. 이 모델은 홈멀티형 제품으로, 실외기 하나로 최대 6개 에어컨을 각방에 설치할 수 있다.

 

와이파이(Wi-Fi) 키트 옵션을 선택하면 ‘스마트싱스(SmartThings)’ 모바일 앱으로 모든 시스템 에어컨의 온도, 운전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설치비는 에어컨 모델에 따라 다르며, 내부 공간에 따라 전기공사 등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배송 및 설치 전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가 직접 방문해 설치 가능여부와 설치비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롯데하이마트는 시스템 에어컨 론칭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싱글형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축 아파트 입주 고객 대상 혜택도 있다. 주택 매매계약서 등 입주 증빙 서류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홈멀티형 시스템 에어컨 행사 제품을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태영 가전팀장은 “최근 홈인테리어 요소를 강조한 빌트인 가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공간활용이 뛰어난 시스템 에어컨을 도입한다”며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육아 등으로 각방에 에어컨이 필요하다면, 방마다 개별 냉방이 가능하고 에너지 효율도 높은 시스템 에어컨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