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철 없는 과일’ 설아 복숭아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서 단독 판매

SSG닷컴, ‘철 없는 과일’ 설아 복숭아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서 단독 판매

  • 기자명 임준
  • 입력 2021.10.26 12: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임준 기자] 다양한 과일과 초겨울까지 먹을 수 있는 복숭아 등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행사가 열릴 것으로 보인다.

SSG닷컴이 지난해에 이어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서 국내 최초로 겨울 복숭아를 수확한 농가와 독점 계약을 맺고 전량 매입을 통해 ‘철 없는 과일’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초겨울까지 먹을 수 있는 ‘설아 복숭아’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2입팩(350g 이상), 4입팩(250g 이상), 6입팩(200g 이상) 등 3종을 전량 매입해 총 2,000팩 한정수량을 준비했다고 안내했다. 

온라인 물류센터 '네오' 에서 출발하는 서울 및 수도권 '새벽배송'과 '쓱배송'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겨울철 눈을 뜻하는 설(雪) 자에서 이름을 따 ‘첫 눈을 맞으며 먹는다’는 의미를 담은 설아 복숭아는 평균 20브릭스(Brix·과실의 당도 단위) 이상의 고당도를 자랑하는 과일이다라고 소개했다. 

일반 복숭아 수확철인 여름 이후 10월 하순부터 12월 초순까지 수확하는 품종으로 재배 농가가 한 곳이라 물량이 적다는 희소성과 백도와 같은 아삭한 식감, 한정된 기간에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SSG닷컴은 맛에 대한 고객 니즈가 다양해진 점을 고려해 프리미엄 이색 과일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기존 품종에 비해 더 단맛이 강한 고당도 상품과 품질을 개선한 상품이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안내했다.

특히 단맛을 가진 식물인 스테비아에서 추출한 ‘스테비오사이드’ 성분을 재배 과정에 넣어 달콤한 맛을 극대화 한 ‘단마토’는 판매 시작인 19년 12월부터 현재까지 80만팩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사탕 못지 않게 달콤한 맛을 내는 ‘캔디하트 포도’, 20브릭스 이상의 높은 당도와 과육 속이 붉은 빛을 띄는 ‘제주 루비골드키위’, 1년에 3~4일만 수확 가능하며 껍질이 잘 까지는 ‘포르단밤’ 등을 가져와 판매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SSG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서 설아 복숭아 뿐 아니라 단마토 ‘더달콤 대추방울토마토’를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27일 단 하루 ‘샤인머스캣’을 80% 할인한 가격에 1천박스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라고 안내했다.

우민성 SSG닷컴 신선식품팀 바이어는 “‘대한민국 쓱데이’ 대표 과일로 오직 쓱닷컴에서만 선보이는 설아 복숭아를 준비했다”며 “고당도 과일 및 이색 과일, 특가 과일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는 "추워지는 시기에 영양이 풍부한 프리미엄 과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가 이채롭다. 영양이 부족해지는 동절기에 과일 소비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것도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SG닷컴]

더퍼블릭 / 임준 기자 uldaga@thepublic.kr

더퍼블릭 / 임준 uldaga@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