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견본주택 오픈

제일건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견본주택 오픈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5.07 13: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제일건설이 7일 경산 하양지구 A7BL에 공급하는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일정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이날 밝혔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오픈 3일동안 견본주택은 사전 예약 접수를 받아 운영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방문 접수는 6일부터 9일까지 가능하다.

단지는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서사리 278번지에 자리할 예정이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4개동, 총 614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74㎡A 186가구, ▲74㎡B 94가구, ▲84㎡A 344가구로 구성된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정당계약은 6월 8일부터 12일(금)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우수한 상품성이 돋보인다.

단지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넉넉한 동간 거리로 각 세대간 프라이버시와 일조권을 확보했다.

1층은 필로티 설계를 적용했고, 각 세대 당 1.38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지하주차장에는 주차 유도등과 LED 디밍 시스템, 비상벨 시스템까지 갖춰 안전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다양한 시설도 조성된다. 맞벌이 부부를 위해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 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작은도서관과 주민 운동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공간을 마련된다.

또한, 다양한 식재로 꾸며진 산책로와 중앙광장이 입주민 쉼터로 들어서며, 석가산을 조성될 예정이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에는 지식산업지구, 경산 1,2,3,4일반산업단지, 대구 신서혁신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

또한 하양지구 옆에는 약116만평 규모의 경산지식산업지구의 조성이 진행 중이며, 지식산업지구와 하양지구을 직접잇는 진입도로가 공사중이다.

또한 경산1,2,3,4산업단지를 연결하는 남산 ~ 하양 국도대체도로 공사도 진행 예정으로, 미래에 편리한 통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아울러 농협 하나로마트, 대구혁신도시에 위치한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아울렛 등 쇼핑시설의 접근성이 좋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 밖에도 하주초등학교, 무학중학교, 무학고등학교가 인접한 학세권 단지이며, 대구가톨릭대, 경일대, 호산대 등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이 밖에도 단지는 바로 앞에 문화공원이 조성되는 공세권 단지로 자리할 예정이며, 무학산, 장군산, 조산천, 금호강 등 뛰어난 그린 인프라를 갖췄다.

한편,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의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 270에 자리하고 있다.

(이미지제공= 제일건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