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한국광고학회 선정 ‘2021 올해의 브랜드 상’ 수상

S-OIL, 한국광고학회 선정 ‘2021 올해의 브랜드 상’ 수상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0.25 13: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S-OIL은 한국광고학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브랜드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광고협회는 지난 2006년부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업이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상을 수여하고 있다.

S-OIL은 일관된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강화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S-OIL은 공익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셜 캠페인과 제휴 시너지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및 구매 촉진을 위한 브랜드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 2006년 CM송 광고, 2007년 New CI, 2012년 캐릭터 ‘구도일’, 2015년 구도일패밀리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최근 CM송과 부캐 ‘구도일’을 활용한 광고, 레트로 감성의 바이럴 영상 및 SNS이벤트 등을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한 것이 수상에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자평했다.

이 외에도 S-OIL은 2500여개 주유소 및 충전소와 멤버십 회원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 카드 마케팅, 프로모션, 주유소 경쟁력 강화 및 유대관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구매단계에 맞는 통합적 마케팅활동과 그린디자인, 재활용 가능소재, 친환경 주유소로의 교체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S-OIL]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