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환절기 건강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최대 52% 할인

고려은단, 환절기 건강위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최대 52% 할인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1.05 13: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고려은단은 최근 공식 브랜드스토어의 풀필먼트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고려은단X빠른배송 WEEK’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아울러 기획전의 마지막 날인 7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부연했다. 

고려은단은 이 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과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비타민D’ 등 인기 제품을 비롯해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홍삼,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또 고려은단은 이번 라이브 방송 당일에만 사용 가능한 제품별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및 기대 댓글을 남기는 소비자를 추첨해 총 6만 5천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럭키박스를 증정예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고려은단 제품을 더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오늘 주문, 내일 도착’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한 방송이다"라고 했다. 

이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럭키박스 등 라이브방송의 풍성한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고려은단)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