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트릭스터M’,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 시작

엔씨 ‘트릭스터M’,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 시작

  • 기자명 김수호
  • 입력 2021.07.08 14: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수호 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20일까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에키드나의 역린(이벤트) ▲칭호 ‘트레저 가디언’ ▲8개 직업 중 원하는 장비 세트를 선택해 얻을 수 있는 ‘트레저 가디언의 장비 상자(이벤트)’ ▲1000만 갤더(게임 내 재화)·성장 앰플(30%) 10개·강화 럭키 박스(귀속) 10개 등이 담긴 ‘트레저 가디언의 지원 상자(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패션 소환(10회·이벤트) ▲가디언의 상급 펫 소환(10회·이벤트) 등의 보상을 받는다.

트릭스터M은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 ‘더 거대한 모험으로의 초대’를 연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등록 ▲SNS에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 ▲트릭스터M 이벤트 게시판에 SNS 스크린샷을 업로드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MSI 노트북,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트레저 가디언’을 21일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신규 던전 ‘제이드 스틸 광산’ ▲신규 지역 ‘고스트 블루’ ▲신규 에피소드 챕터3 ‘해안마을의 소녀’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트릭스터M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미라클 카드’ 2종(패션·펫)을 받는다. ‘미라클 카드’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혜택이 담긴 특별 보상이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부터 시도했던 최고 등급의 패션과 펫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김수호 기자 shhaha0116@daum.net 

더퍼블릭 / 김수호 shhaha0116@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