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2 뷰티 트렌드 키워드’ R.E.A.L.M.E 발표

쿠팡, ‘2022 뷰티 트렌드 키워드’ R.E.A.L.M.E 발표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1.24 14: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쿠팡은 자체 빅데이터를 통해 올해 뷰티 제품 소비 패턴을 예측한 ‘2022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유행에 따르기보다는 나에게 집중하고 자신을 위해 소비하는 이른바 ‘미코노미’가 쇼핑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뷰티 업계에서도 자신의 피부 컨디션에 집중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 하는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안내했다.

이에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쿠팡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된 ‘2022년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했다.

쿠팡의 뷰티데이터랩이 올해 제시한 키워드는 ‘R.E.A.L.M.E’이다.

▲트러블슈터(R) ▲맘-안티에이징(E) ▲스마트한 귀차니스트(A) ▲보습 일상러(L) ▲래쉬 그루밍족(M) ▲무경계쇼퍼(E) 총 6개의 뷰티 트렌드라고 소개했다.

이병희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만의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들이 고객 각각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제공하고 고객들도 만족스러운 쇼핑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 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쿠팡]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