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아이북랜드, 가정의 달 맞아 ‘아~행복해 이벤트’ 진행

성원아이북랜드, 가정의 달 맞아 ‘아~행복해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10 15: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성원아이북랜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성원아이북랜드로 가족 모두가 행복해지는 아~행복해 이벤트’(이하 ‘아~행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행복해 이벤트’는 성원아이북랜드로 온 가족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되었다.
 

성원아이북랜드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 아이에게 주고 싶은 성원아이북랜드 교육 프로그램 3가지 중 한 가지를 고르고, 부모님께 드리고 싶은 선물을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2일 발표 예정이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갤럭시 워치(1명), 제스파 마사지건(2명), 커블체어 와이더(3명), 단미 샌드위치(와플) 메이커(4명), 우유속에 모카치노(100명)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를 개인 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를 공유하고 해시태그(#북크닉, #성원아이북랜드, #아행복해)를 작성하면 북크닉 세트(돗자리, 색연필, 색종이, 도화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성원아이북랜드 관계자는 “아이들과 부모님이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도록 작지만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성원아이북랜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원아이북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