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의 근로자 챙기기 'Thanks배달파트너' 2차 캠페인 시행

쿠팡이츠의 근로자 챙기기 'Thanks배달파트너' 2차 캠페인 시행

  • 기자명 박소연
  • 입력 2021.09.01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쿠팡이츠서비스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Thanks 배달 파트너'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쿠팡이츠와 쿠팡이츠서비스는 대부분이 개인사업자인 배달파트너와 입점업체 점주 등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또한, 지난 8월 초부터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에게 음료를 제공한 1차 캠페인에 이어 배달파트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Thanks 배달파트너’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2차 캠페인에 대해 사측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에게 추첨을 통해 ‘휴식’을 테마로 한 선물을 제공한다"며"배달파트너가 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3주동안 1건 이상 배달 완료하면 자동 참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배달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를 위한 지원 제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캠페인에서 당첨된 배달파트너가 받게 될 선물은 총 2800만원 상당의 휴식과 관련된 제품이다. 

 

사측은 1명에게 6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더 파라오’안마의자를 제공한다면서, 이외에도 ‘코지마 빅풋’ (20명), ‘제스파 안마건’ (50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250명) 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9월 30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 내 게시판을 통해 발표할 방침이다.

 

[사진제공 = 쿠팡이츠]

 

더퍼블릭 / 박소연 기자 syeon0213@thepublic.kr 

더퍼블릭 / 박소연 syeon021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