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다년 간의 실매물 중개로 주목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다년 간의 실매물 중개로 주목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11 16: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들이 선호하는 신축빌라는 주거지를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조성할 수 있다. 다양한 건설사를 통해 지어지고 있는 만큼 모던한 인테리어나 미니멀리즘한 인테리어, 북유럽식 인테리어, 복층빌라 등 다채로운 구조들로 건축되고 있다.

또, 과거와는 달리 주거의 편의성이 많이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지어지는 빌라들은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 거주자의 생활편의를 고려하여 설계된 경우가 많고 층간 소음 방지재와 내진 설계 등 좋은 건축 자재과 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다만, 거래량이 늘어남에 따라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으로 피해를 입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이 실매물 중개로 수요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다. 아울러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서울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서울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만원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