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 진행...최대 70% 할인

쿠팡,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 진행...최대 70% 할인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9.30 17: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쿠팡은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은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기간 한정 특가와 함게 할인 쿠폰을 제공해 판매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가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기획전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이벤트에 구성된 상품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뷰티 제품들로 엄선됐으며 드럭스토어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해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아울러 쿠팡은 실제 고객 구매 후기를 통해 반응이 뜨거웠던 상품들을 모은 ‘베스트리뷰’와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핫트렌드’ 카테고리를 분류해 더욱 편리하고 빠른 쇼핑을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달의 신상품 소개’에선 인기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병희 부사장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간 눈여겨 봐둔 다양한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할인가에 알뜰하게 쇼핑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쿠팡]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