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치교치킨, 불황에도 체인점 250호점 돌파···”50호점 추가 모집”

치킨프랜차이즈 치교치킨, 불황에도 체인점 250호점 돌파···”50호점 추가 모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06 18: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배달창업 전문점 치교치킨이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체인점 250호점을 돌파해 화제다. 이와 더불어 영업권 보호를 위해 50호점만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치킨집창업 치교치킨은 배달의 민족 평균 별점 4.9점을 자랑하는 인기 치킨프랜차이즈로, 시그니처 메뉴 ▲치교 양념바베큐 ▲치교 소이갈릭 ▲치교 불닭치킨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음식배달앱 ‘배달의 민족’에서 약 120여 개의 매장이 맛집 랭킹에 등록되어 있다.

특히 치교치킨은 배달형과 매장형 두 가지 방식으로 치킨체인점을 운영할 수 있어 소자본치킨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치교 창업 시, 치교치킨은 물론, 치교치밥 브랜드까지 총 2개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한 번에 창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치교치밥의 경우 치킨에 밥을 더한 메뉴를 선보이는 곳으로 점심과 저녁 매출을 모두 확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통구조와 매장 운영을 단순화하여 인건비를 최소화하였으며, 단가를 낮춰 마진율도 개선했다. 뿐만 아니라 조리법이 간편해 치킨은 만들기 어렵다는 편견을 없앴다. 이에 전문 주방장이 없이도 누구나 일주일만 교육을 받으면 손쉽게 치교치킨의 다양한 메뉴들을 완성할 수 있다.

아울러 치킨 배달전문점창업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은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특별 창업 혜택을 지원 중이다. 본사는 코로나 위기 극복, 가맹점 상생협력을 위해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멀티 케어 방문 프로그램, 전문 SV 오픈 지원, 배달어플 컨설팅, SNS 및 온라인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치교치킨 관계자는 “치교치킨은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위해 과감히 300호점까지만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추가 모집 중인 50호점도 마감에 임박해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창업 치교치킨 배달샵인샵창업 및 치킨집창업비용 등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