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청호나이스 러블리트리, 세련된 디자인·편의기능으로 인기몰이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청호나이스 러블리트리, 세련된 디자인·편의기능으로 인기몰이

  • 기자명 이유정 기자
  • 입력 2023.12.28 14: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더퍼블릭=이유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2023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회사의 ‘러블리트리’ 가전이 이달 첫 출시 이후 세련된 디자인·컬러감,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러블리트리가 수상한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다. 선정된 상품에는 정부가 인정하는 굿디자인 마크를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사측에 따르면, 러블리트리는 공간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가로 18cm, 깊이 29cm의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돼 공간이 협소한 주방과 오피스 등에서 활용도가 우수하다.

색상은 오트밀베이지 바디를 기본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전면 디스 플레이 컬러 색상 3가지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제품 기능은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택 용량 메모리 기능이 내장되어 취수 시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취수 용량은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120ml부터 1000ml까지 선택 ▲냉수 온도 약냉부터 강냉까지 4단계 설정 ▲온수 온도 45도부터 100도까지 10단계 조절 등이 가능하다.

정수 능력도 우수하다. 다층밀도구조의 3차원 심층 여과 방식의 7단계 나노 필터링 시스템으로 미세플라스틱 99.99% 제거와 함께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도 함께 제거한다.

아울러 위생 부분도 신경썼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5일마다 전기분해수로 자동 살균하며 수동 살균 시에는 코크까지도 살균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러블리트리’는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과 함께 디자인 요소 강화를 통해 홈, 오피스 모두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가전으로써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사랑스러운 ‘러블리트리’를 통해 일상생활의 만족감도 함께 높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eelyjwo@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