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가관리 고객도 ‘코디 방문’ 관리 받는다

코웨이, 자가관리 고객도 ‘코디 방문’ 관리 받는다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3.12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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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코웨이는 자가관리 고객도 전문가의 방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 제품을 직접 관리하면서 번거로움을 느끼거나 전문적인 관리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언제든 케어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일회성 유상으로 제공되며, 대상 제품은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이다.

코웨이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정수기 필터,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서비스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내외부 세척 관리 서비스 ▲비데 필터 교체 및 노즐 관리 서비스 ▲연수기 필터 교체 및 재생 관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회성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자가관리 고객들이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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