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임직원 대상 ‘생성형AI 공모전’ 연다

삼성화재, 임직원 대상 ‘생성형AI 공모전’ 연다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3.25 16: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제공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삼성화재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생성형AI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공모전은 임직원들이 직접 생성형AI를 활용, 이미지를 제작해 자유롭게 업로드하는 콘텐츠 공모 Stage1과, Stage1에서 선정된 우수 참가자들이 현장에서 콘텐츠를 제작하는 실시간 경진대회 Stage2로 구성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초격차 삼성화재로의 재탄생을 위한 F(Fast Forward).1(1 Team).T(Tren-Dynamics)’다.

먼저 Stage1은 오는 25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내부 소통 플랫폼을 통해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다. 업로드 된 작품은 실시간으로 모든 임직원들에게 공유돼 댓글 및 좋아요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공모전 형태로 진행된다.

실시간 경진대회인 Stage2는 실제 삼성화재의 이미지 및 상품에 대한 대외 홍보자료를 제작해봄으로써 직원들의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는 다음달 22일 삼성화재 본사에서 실시되며, 우수작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직원들이 생성형AI를 직접 경험하고 관심을 갖게 함으로써 미래지향적인 회사 문화를 구축하는데 기여할 것이라 기대된다”며 “이번 공모전 외에도 전문가 양성과정으로 이어지는 단계별 로드맵을 세워 지속 확대 및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