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전기차 리스·렌트 등 자동차금융 프로모션 시행

현대캐피탈, 전기차 리스·렌트 등 자동차금융 프로모션 시행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5.03 14: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현대캐피탈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전기차 리스·렌트와 디지털 중고차 리스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현대캐피탈은 자사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15일까지 현대자동차그룹의 전기차 모델을 렌터카로 이용하는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대상 차종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을 비롯해 제네시스 GV60, Electrified GV70, Electrified G80, 기아 EV6 등이며 당첨자(10명)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60시간 이용권,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15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현대캐피탈은 전기차 리스·렌트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에게 전기차 충전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이달부터 현대자동차와 기아 영업사원을 통해 현대캐피탈 전기차 리스·렌트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에스트래픽’에서 운영하는 ‘에스에스차저’ 급속충전기 이용 시 충전 금액의 50%를 할인을 제공하고 한국전력에서 운영하는 급속충전기를 이용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두 충전소 합산 월 최대 300kwh까지 제공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코로나19로부터 일상 회복이 본격화되고 있는 시기적 특성에 맞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기차 리스·렌트와 중고차리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디지털 중고차 리스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해, 다음 달 2일까지 현대캐피탈 앱과 홈페이지에서 디지털 중고차 리스 월 납입금 견적을 내고 중고차 리스 관련 퀴즈를 맞추면 리스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리스는 모바일로 중고차 견적 확인부터 구매까지 가능한 자동차리스 상품이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