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신규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 업데이트 실시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2.08 14: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넷마블은 ‘스톤에이지 월드’에 신규 난이도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산들바람 협곡 포베이’가 추가됐으며 해당 레이드를 완료하고 얻을 수 있는 ‘신규 업적’이 더해졌다고 안내했다.

레이드에서는 ‘사루아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루아치, 골로스, 골로스 코어, 코어부품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규 레이드 펫 ‘사루아치’는 방패를 부여해 아군의 생존력을 올림과 동시에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 능력치를 증가시켜 공수 양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펫이라고 전했다.

궁극기를 통해 아군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도 정화시킬 수 있어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조련사 수호자 레벨’은 조련사 레벨 200달성 시 개방되며, 누적된 포인트를 활용해 공격, 방어, 체력, 순발력, 치명타, 반격, 반사, 명중 등 총 18종의 기본 및 고급 능력치를 선택해 강화할 수 있다.

더불어 일부 메카펫과 레이드 보스 펫의 6성 승급 시스템이 추가됐다.

메카크로톤과 사루아치 등 레이드 보스 펫 2종과 메카카키, 메카쿠쿠, 메카호크, 메카프타, 골로스 등 메카펫 5종이 6성으로 승급이 가능해졌으며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3월 24일까지 석기생활 활약도를 달성해 ‘이벤트 떡국’을 수집할 수 있는 ‘설날 잔칫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석기생활 마일리지 이벤트 내에서 미션을 달성해 랜덤 정령석과 블루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석기생활 마일리지 이벤트’도 열린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