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캐릭터 ‘자율형 마도 병기 볼트Z’ 추가 및 시나리오 외전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캐릭터 ‘자율형 마도 병기 볼트Z’ 추가 및 시나리오 외전 업데이트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1.07 16: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자율형 마도 병기 볼트Z’와 시나리오 외전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자율형 마도 병기 볼트Z’는 충전·감전·마비 등의 스킬을 보유한 공격형 영웅으로, 감전이나 마비되면 일정 시간 행동 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적에게 ‘궁극기 게이지 증가 불가’, ‘이로운 효과 해제’ 등 강력한 효과를 부여하며, 본인이 사망하면 주변에 방어무시 피해와 감전 효과를 부여해 PvP 콘텐츠에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볼트Z는 세븐나이츠2 세계관에서 가장 뛰어난 공학자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와 함께 전투하는 로봇이라는 설정으로, 시나리오 외전 1장은 니아와 볼트Z의 모험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시나리오를 플레이하면 위험에 빠진 아스드 대륙을 구하기 위한 성십자단 단원들의 여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오는 20일까지 새해를 맞아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2022년 특별 선물 상자’,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등을 받는다.

‘2022년 특별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루비 2022개, 운명·불멸·대자연의 장신구 상자 각 22개, 펫·보석 조각 상자 각 22개 등 푸짐한 보상을 받는다.

아울러 넷마블은 볼트Z의 새로운 외형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튬 3종을 추가하고, 해당 영웅을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안내했다.

[사진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