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디 서비스키트 ·보이는 상담서비스 등 도입

코웨이, 코디 서비스키트 ·보이는 상담서비스 등 도입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11.15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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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퍼블릭=이현정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15일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3년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의 요구를 체계적으로 응대하는 기업에 대한 국제인증이다.

지난 2019년 처음 ISO 10002 인증받은 데 이어 코웨이는 올해까지 3년 째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인증 받았다. 코웨이 측은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강화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코웨이는 방문관리 서비스 내용에 대해 알고 싶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관리 서비스를 가시화 시킨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이는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해 주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전문 서비스 도구이다.

더불어 얼음 정수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관리 후 얼음 정수기 내부 탱크 사진을 전송해 주는 ‘안심 포토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제품 관리 상태를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고객 니즈에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코웨이는 DT(Digital Transformation)화를 통한 효율적인 VOC 관리와 보이는 상담 서비스 도입 등을 도입하고 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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