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에 최적화된 병따개 ‘스푸너’를 다양화하고, 여러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2월 하이트진로는 유흥시장의 분위기를 전환하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테라 전용 스푸너(스푼+오프너)를 출시한 바 있다.
이를 위해 전국 주요 상권 내 음식점 등 업소를 위주로 스푸너를 배포하고 ‘두껍상회 부산점’에서는 스푸너를 판매하고 있다. 두껍상회에서는 현재 초도물량이 모두 팔리면서 판매가 일시중단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스푸너를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스푸너의 소재와 형태에 변화를 준 맞춤형 스푸너를 제작·출시했다. 또 유명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도 기획 중이며 두껍상회를 비롯한 온라인 판매도 검토 중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스푸너는 기존 오프너의 대체품이 아닌,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새로운 아이템으로서 관심을 얻고 있다”며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급증하는 스푸너의 공급 정상화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스푸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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