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파네라이’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 입점...귀중품 배송 업체 ‘발렉스’ 통해 안전 배송

SSG닷컴, ‘파네라이’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 입점...귀중품 배송 업체 ‘발렉스’ 통해 안전 배송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7.19 18: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SSG닷컴은 하이앤드 시계 브랜드인 ‘파네라이’의 시계 42종과 스트랩 27종을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SSG닷컴에서 취급하는 모든 파네라이 상품의 품질 보증과 애프터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기준으로 운영되며 전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50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금 수송 및 귀중품 배송 전문 업체인 ‘발렉스’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한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SSG닷컴은 오는 2022년 1월 19일까지 6개월 간 SSG닷컴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내에 ‘파네라이’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를 통해 SSG닷컴은 파네라이의 베스트셀러 및 인기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SSG닷컴을 선택하는 이유는 그동안 신세계백화점이 보유한 ‘패션종가’ 이미지를 온라인에서 이어왔기 때문으로 보인다.

SSG닷컴은 지난 2013년 7월 구찌 온라인 입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공식스토어 운영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으며 현재 총 310여 개에 달하는 브랜드의 공식 스토어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국내 단독 론칭 사례를 늘려나가며 독자적인 플랫폼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고 자평했다.

[사진제공=SSG닷컴]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