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박원경] 기아자동차는 23일 자사의 최초 픽업 트럭인 ‘더 기아 타스만(이하 타스만)’을 위해 제작된 전용 위장막 모델을 공개했다고 이날 밝혔다.타스만의 위장막 디자인은 ‘미처 가보지 못한 길’을 주제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활동하는 예술가 리처드 보이드 던롭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사측에 따르면, 위장막 디자인의 핵심 주제인 ‘미처 가보지 못한길’은 우수한 성능을 갖고 있는 타스만의 모험 정신을 나타냈다.카림 하비브 기아글로벌디자인담당 부사장은 “타스만은 혁신에 대한 기아의 노력과 모험 정신을 담은 차량”이라며 “위장
[더퍼블릭=박원경]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LG유플러스의 VIP 및 VVIP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 20% 할인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아웃백이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쿠폰은 LG유플러스의 멤버십 서비스인 ‘유플투쁠’의 ‘슈퍼투쁠데이’에 해당하는 오늘만 한정 발급된다.발급된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기한 내에 아웃백 매장 방문 후 바코드를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주문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적용되며
[더퍼블릭=이유정 기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의한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LOVE PAIRING-우리가 사랑한 다이닝)’을 론칭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고 15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아웃백은 스테이크 메뉴 대중화에 앞장서며 지난 15일부터 신규 캠페인과 함께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을 선언했다.먼저 아웃백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운 TVC 캠페인과 신메뉴 4종 출시, 애드온 메이츠 확대, 와인리스트 전면 개편, 자사 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등을 통해 소비자들 생활 속으로 들어간다는 방침이다.신규 캠페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자사 통합 애플리케이션 ‘아웃백 앱’ 내에 ‘선물하기’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아웃백 공식 앱에 최초 도입된 이번 서비스는 기존 공식 웹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 또는 타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했던 자사 기프트 카드의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아웃백 공식 앱 사용자 본인 또는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하면 간편하게 아웃백 기프트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더불어 사측에서 제공하
[더퍼블릭=신한나 기자] bhc그룹의 지주회사인 글로벌고메이서비시스가 신임 대표이사로 bhc 송호섭 대표를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GGS는 이사회를 통해 송호섭 GGS 대표이사 선임안을 결의했다고 전했다. 한시적으로 대표이사직을 맡았던 차영수 대표는 기존 GGS 사내이사로 복귀한다.송호섭 대표는 bhc, 아웃백, 창고43, 슈퍼두퍼, 큰맘할매순대국 등 bhc그룹 계열사 총괄 관리와 함께 지주사 대표도 겸하게 됐다.GGS측은 선진지배구조 체제 아래 bhc그룹은 글로벌 수준의 기업관리 및 준법감시 체계에서 전문경영진인 송호섭 대표가 총
[더퍼블릭=박원경] LG유플러스는 매월 MZ세대 취향에 맞춘 제휴사들과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의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4월부터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유플투쁠은 기존 혜택에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사측은 유플투쁠의 할인율을 최대 55%로 높였으며 MZ세대가 선호하는 멤버십 혜택을 외식·카페 영역으로 확대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MZ세대가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형 혜택’과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경험형 혜택’에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했다.이를 통해 외식·카페 혜택을 대폭 늘리
[더퍼블릭=박원경]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러브백 캠페인’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고 4일 밝혔다.아웃백 양재점은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애인복지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에 사랑의 도시락을 지원함으로써 발달장애인들의 꿈을 응원했다. 아웃백의 ‘러브백 캠페인’은 지난 2013년 시작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아웃백 양재점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와 지난해 10월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bhc그룹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 유튜브 이용자가 기존 MZ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것에 발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게 된다.이번 아웃백 공식 유튜브의 리뉴얼 키워드는 ‘놀이터’로, 일명 ‘아웃백 그라운드’라고 칭한다. 아웃백은 유튜브를 하나의 놀이공간으로 설정해 이 공간에서 머물고 소통하며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
[더퍼블릭=신한나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전면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통합 앱 오픈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연이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bhc그룹은 총 6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은 타임어택 선착순 쿠폰 지급, 앱 푸쉬 동의, 럭키(Lucky) 100 이벤트 등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3월 한 달간 실시된다고 설명했다.구체적으로 아웃백은 통합 앱에서 요일별로 각기 다른 인기 메뉴 교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삼성전자몰 ‘엔씨디지텍’은 G마켓을 통해 ‘메가 브랜드 위크’ 갤럭시북4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달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G마켓 ‘메가 브랜드위크’ 특가 프로모션은 놓칠 수 없는 메가급 3단 할인 혜택 적용으로 행사기간 내 갤럭시북4 프로 시리즈 구매 시 선택 쿠폰 할인과 중복 쿠폰 할인, 제휴카드 7%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 최대 할인가로 삼성노트북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또한, 당일 오후 8시에는 메가 브랜드위크 특별 G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방송 중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bhc그룹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해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이로써 아웃백 고객들은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 되어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통합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사측에 따르면 이번 앱 공식 개편은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더퍼블릭=최얼 기자]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졸업시즌 기준 점심시간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늘었다고 28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아웃백의 이달 넷째 주 평균 매출은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20% 이상 늘어났다. 구체적으로 갈릭 립아이, 짐붐바 스테이크 등 최상급 스테이크를 수프와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런치 메뉴가 잘 구성 돼있는 만큼 졸업식과 같은 특별한 날 예약이 필수인 외식장소로 손꼽힌다.대부분의 매장들이 복합 대형쇼핑몰에 입점해 있어 우수한 접근성과
[더퍼블릭=김강석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일 수원스타필드점을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입점한 스타필드 수원은 지하 8층~지상 8층 규모, 연면적 약 33만㎡에 이르는 수원 지역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이다.가족 중심의 1세대 스타필드에서 한 단계 진화해 홍대, 성수의 인기 패션 편집숍, 유명 식음료 브랜드 등 MZ세대를 겨냥한 특화 매장을 대거 유치한 점이 특징으로, 개장 첫날에만 9만여 명이 방문했다.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한
[더퍼블릭=김강석 기자]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새해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콜라보 키프트 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아웃백x 위글위글 콜라보 기프트 카드’는 금액별로 5만원권(1종), 10만원권(1종)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와 위글위글의 대표 IP ‘위글베어’를 활용한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새롭게 출시된 기프트 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하며, 매장별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카카오톡 선
[더퍼블릭=강민우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사측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2023년 한 해 동안 본사 및 전국 매장 주도하에 10여 개의 단체와 함께 지역 사회 곳곳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고 4일 밝혔다.bhc그룹은 아웃백의 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아웃백은 지난해 동안 약 800여 개의 도시락 세트와 2500여 개의 물품을 전국 복지단체에 전했고, 이와 함께 아
[더퍼블릭=강민우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이 지난해 21일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환아를 위한 ‘러브백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웃백은 환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알렸다. 아웃백은 아이들의 쾌유를 응원하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고, 산타복장으로 행사에 참여한 의료진 또한 아이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아웃백은 지난 2019년부터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 어린이 환자를 위한 기부금 전달과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등 문화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아웃백 관계자는 “모든
[더퍼블릭=최얼 기자]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인천롯데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이에대해 아웃백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레스토랑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과 고객 만족도 제고에 집중할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한 아웃백과 인천 지역 최초이자 최대 규모 프리미엄 식품관으로 문을 연 푸드 애비뉴의 콘셉트가 잘 어우러지는 만큼 가시적 성과를 나타낼 것”이라며 “아웃백은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와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이번 매장은 2003년부터 인천 예술회관역 인근에서 운영한 아
[더퍼블릭=이유정 기자] bhc그룹은 자사가 운영하는 아웃백이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러브백 캠페인’에 전국 매장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사측에 따르면, 아웃백 잠실점은 지난 7일 송파구에 위치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고립감을 가진 1인 가구 및 청장년, 어르신을 위해 아웃백의 ‘카카두 그릴러 런치박스’와 부시맨 브레드 60세트를 전달했다.아웃백 잠실점의 ‘러브백 투 삼전’은 아웃백이 2013년부터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아웃백 잠실점과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의 나눔을 위
[더퍼블릭=최얼 기자]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부산 '광복롯데점'을 리로케이션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이에대해 아웃백 관계자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쇼핑과 문화생활, 외식 등을 한 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아웃백 리로케이션 출점 전략 핵심인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에 부합하는 곳"이라며 "아웃백 프리미엄 다이닝과 더욱 특별해진 프라이빗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기존 매장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4층에 위치했다. 그러나 리로케이션을 통해
[더퍼블릭=이유정 기자] bhc그룹은 사측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연말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아웃백은 자사 캐릭터인 ‘커르르’가 등장하는 ‘2023 연말파티’를 공개하며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사측에 따르면, '2023 연말파티'는 별도의 설치 없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롤링페이퍼 형태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부터 다양한 테마의 배경, 장식, BGM 등을 선택해 자신만의 연말파티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해당 페이지에 초대받은 친구들은 나만의 커르르 캐릭터를 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