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주문·예약 원스톱 서비스 가능한 통합 앱 출시

bhc그룹 아웃백, 주문·예약 원스톱 서비스 가능한 통합 앱 출시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3.05 12: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사진제공=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사진제공=대웅제약)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bhc그룹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해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아웃백 고객들은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 되어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통합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 앱 공식 개편은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지원한다.

아웃백은 자사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통합 앱 리뉴얼은 사용 편의성 개선 및 혜택 강화 등을 토대로 자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며 “향후에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 구매, 선물하기 등 더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