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미쉐린 가이드 최초 증류식 소주 파트너 선정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미쉐린 가이드 최초 증류식 소주 파트너 선정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2.22 18: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하이트진로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이 국내 대표 증류주 ‘일품진로’를 증류식 소주 부문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미쉐린 가이드가 증류식 소주 카테고리 브랜드를 공식 파트너로 선정한 것이 이번이 처음이다.

크리스 글래드힐 미쉐린 가이드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지역 부사장은 “10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전통적인 방식으로 고품질의 증류주를 지켜오며 진정성과 헤리티지를 추구하는 일품진로의 브랜드 철학은 미쉐린 가이드의 방향성과도 잘 부합해 공식 파트너로 선정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소주는 한식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고,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한국의 미식 문화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이트진로는 미쉐린 가이드가 선정한 음식점들이 공개되는 행사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4’에 시음 부스 참여를 시작으로 2년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100년 역사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일품진로가 세계 최초로 소주 브랜드 공식 파트너가 돼 의미가 크다”며 “일품진로와 미쉐린 가이드가 함께 한국 미식 문화를 확산 시키는데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