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전자, ‘중국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 수상

위니아전자, ‘중국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 수상

  • 기자명 이유정
  • 입력 2022.08.10 11: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위니아전자는 중국 가전 협회 주관인 중국 국가 전략망이 주최하는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에서 ‘가전 혁신 우수 사례 표창’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는 중국 내 산업 발전과 다양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논의하는 장으로 올해 중국 내 65개 가전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번 회의에서 위니아전자는 지난 2019년과 2021년에 이어 올해 3번째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수상했다. 온·오프라인 융합 판매 전략 실시, 소비자 맞춤형 다양화·세분화한 마케팅 진행 등의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위니아전자에 따르면, 중국 가전 시장의 소비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타깃 맞춤형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유통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샤오홍슈, 웨이보, 위쳇 등 SNS를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 가능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진행해 유대감 조성에 힘을 싣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내 MZ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품 패키지 구성, 중국 내 유명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전자제품 전문마트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제품 홍보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각 매장 및 지역별 소비자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 및 진행하고 있다.

설한길 위니아전자 중국판매법인장은 “중국 시장 내에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소비자 타깃 맞춤형 온·오프라인 전략을 끊임없이 개발, 실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중국 시장에서 위니아전자의 브랜드 파워와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위니아전자]]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eelyjwo@thepublic.kr 

더퍼블릭 / 이유정 leelyjwo@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