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5월 가정의달 맞이 와인선물 3종 추천

하이트진로, 5월 가정의달 맞이 와인선물 3종 추천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5.10 16: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트진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과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등 총 3종을 추천한다고 밝혔다.(사진=하이트진로)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하이트진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와인을 추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천하는 와인은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과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등 총 3종이다.

우선,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 추천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Gerard Bertrand Cote des Roses Blanc)’은 샤르도네 100% 프랑스 와인으로 투명 병에 금박으로 장미를 그려 넣은 패키지 디자인을 채택했다. 장미 모양으로 조각된 병 바닥 부분은 꼬뜨 로즈만의 시그니쳐로 과실향과 흰 장미향이 특징이다.

스승의 날 추천 와인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Medici Ermete Phermento)’는 이탈리아 내추럴 와인으로 최상급 람부르스코 품종만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열대과일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을 지닌다고 하이트진로 측은 설명했다. 또한 자연상태로 발효해 와인에 들어가는 첨가물이나 산화방지제를 최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부부의 날 추천 와인인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Dourthe No. 1 Rouge)’은 ‘당신은 나의 넘버원’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부드러운 탄닌과 라즈베리, 블랙베리, 은은한 오크 향이 어우러져 편안한 목넘김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기념이 될만한 와인을 추천했다”며 “소중한 분들과의 자리를 더욱 빛내고 와인 향처럼 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가정의 달 추천 와인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와인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