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출시...디지털 굿즈 공개

bhc그룹 아웃백,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출시...디지털 굿즈 공개

  • 기자명 이유정
  • 입력 2023.08.11 14: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bhc그룹은 회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새로운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아웃백은 자사 캐릭터 ‘커르르 패밀리’ 출시와 함께 모바일, PC에서 배경화면 또는 메신저 이미지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디지털 굿즈를 함께 선보이며 본격 고객 소통에 나선다.

새롭게 공개된 ‘커르르 패밀리’는 아웃백 브랜드 정체성의 기반인 호주의 로트네스트 아일랜드에 서식하는 ‘쿼카’를 모티브로 하며 아빠 커르르와 엄마 커티, 아기 커몽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들은 아웃백 매장 직원을 뜻하는 아웃백커의 ‘커’를 넣어 네이밍해 아웃백의 식구임을 나타내고 있다. 쿼카는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웃는 얼굴이 유명한 만큼 커르르 패밀리는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아웃백커의 세계관을 담아내고 있다.

커르르 패밀리의 아빠 커르르는 아웃백을 상징하는 스테이크에 대한 열정으로 만렙 그릴맨이 된 마스터쉐프 쿼카다. 엄마 커티는 친절하고 위트가 넘치는 아웃백 서비스를 대표하며 마지막으로 아기 커몽은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장난꾸러기로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아웃백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의 정체성과 스토리를 가득 담아 아웃백의 일원으로 당당히 등장한 커르르 패밀리를 통해 고객분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한다”라며 “아웃백은 최상의 맛과 고품격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개한 커르르 패밀리 디지털 굿즈는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웃백은 8월 첫 선을 보인 ‘아웃백 쿠킹클래스’의 실습 메뉴 중 쿠키, 컵케이크 만들기 등에서 커르르 패밀리를 적극 활용하며 캐릭터를 활용한 본격 고객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진=bhc그룹]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eelyjwo@thepublic.kr

더퍼블릭 / 이유정 leelyjwo@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