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티볼리빌 스파 앤 풀빌라’ 이용권 단독 출시

홈앤쇼핑, ‘티볼리빌 스파 앤 풀빌라’ 이용권 단독 출시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2.15 18: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볼리빌 스파리조트 (사진제공=홈앤쇼핑)
▲티볼리빌 스파리조트 (사진제공=홈앤쇼핑)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홈앤쇼핑은 자사 라이브커머스 ‘팡라이브’에서 ‘티볼리빌 스파 앤 풀빌라’ 팬션이용권을 신규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포천의 티볼리빌 스파 앤 풀빌라는 40m 인피니티 풀 및 전객실 스파 또는 수영장 풀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패밀리 레스토랑, 헬스장, 루프탑 라운지, 불멍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돼 있다.

상품은 스파빌라, 풀빌라 구성이며 각 객실마다 최소 1인에서 최대 8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1박 기준 공통혜택은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조식 서비스 및 아메리카노 2잔 ▲웰컴드링크 제공 ▲금요일 평일요금 동일 적용 ▲미온수풀 이용 등이다.

풀빌라 구성은 ▲플로팅 바스켓 무료대여 ▲평일 추가 1인 무료혜택이 제공되며, 2박 연박 이용권 구매 시 ▲인피니티 풀 이용권 ▲불멍서비스가 추가 제공된다.

이용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추가할인 최저가는 15일 저녁 8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티볼리빌 스파 앤 풀빌라’의 홈쇼핑 최초 론칭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만족을 드리기 위해 기획된 아이디어”라며 “향후 가격경쟁력을 가진 다양한 가심비형 여행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