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여름 휴가철 맞아 고객 대상 ‘포토 콘테스트’ 진행

더클래스 효성, 여름 휴가철 맞아 고객 대상 ‘포토 콘테스트’ 진행

  • 기자명 이유정
  • 입력 2023.07.20 11: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29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ummer Fun Photo Contest’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이 쏜다! 나의 여름 휴가를 부탁해’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감성과 차별화된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사측은 알렸다.

사측에 따르면, ‘Summer Fun Photo Contest’는 강남대로와 안양 평촌 전시장을 시작으로 송파, 구리, 천안, 청주, 동탄 등 더클래스 효성의 7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고객들은 전시장 내에 마련된 여름 휴가 포토 부스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월 휴가 기간 사용 가능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시승권(1명)을 제공한다. 각 전시장별로 럭셔리 전기 세단 ‘EQS’와 ‘메르세데스-AMG GLB 35 4MATIC’ 등 다양한 차종의 시승 모델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왜건, 컵 세트(1명)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1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전시장 별 이벤트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 공식 SNS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더클래스 효성만의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eelyjwo@thepublic.kr 

더퍼블릭 / 이유정 leelyjwo@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