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반창고콘서트’ 생중계 진행...“지친 의료진을 위한 위로와 감사 전하고자 마련”

경기아트센터, ‘반창고콘서트’ 생중계 진행...“지친 의료진을 위한 위로와 감사 전하고자 마련”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8.31 14: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경기아트센트는 내달 7일 ‘반창고콘서트’가 네이버TV와 유튜브 꺅!TV에서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반창고콘서트는 경기아트센터가 주관하고 경기도의료원이 주최하는 비대면 콘서트로, 의료 현장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지친 의료진들을 위로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반창고 콘서트의 콘셉트는 ‘숲 속 작은 쉼표’이며 배우 오만석과 문정희가 사회를 맡았다고 전했다.

출연진은 최근 ‘싱어게인’으로 주목 받은 ▲이승윤 ▲이무진과 ▲포르테 디 콰트로 ▲배우 박호산 등 이고 이들은 콘서트 주제에 어울리는 라이브 연주와 함께 의료진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즉석에서 들려준다고 말했다.

경기아트센터 공연 관계자는 “이번 ‘반창고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 속 의료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지친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공연”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아름다운 라이브 공연과 이벤트를 통해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고 콘서트의 취지를 덧붙였다.

한편 경기아트센터는 이번 ‘반창고콘서트’ 생중계는 코로나19 방역 지침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해 진행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경기아트센터]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