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전자, 해외 맞춤형 스포츠 마케팅 전개

위니아전자, 해외 맞춤형 스포츠 마케팅 전개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6.21 11: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위니아전자는 해외 시장 공략과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위니아전자는 지난 2020년부터 지속해 온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오는 2025년 6월까지 연장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위니아전자는 유럽 내 인기 스포츠와 연계한 마케팅으로 유럽 시장 안에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앞으로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의 홈구장에는 LED 전광판 내 위니아 홍보 영상이 노출될 예정이다. 또 유럽 법인 온·오프라인 쇼룸과 매장, 제품 패키지에 파트너십 로고를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프랑스 파리 생제르맹 핸드볼팀과의 연장 계약을 기념해 현지 팬들과 위니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남미 국가 파나마에서는 지역 기반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위니아전자는 파나마 수도권 지역 내 여성 풋볼팀인 베어스 클럽을 후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베어스 클럽 여자 풋볼팀에게 유니폼과 홍보 영상 제작을 지원하고, 실제 경기와 연계한 대중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위니아전자 관계자는 “위니아전자의 스포츠 마케팅은 해외 현지 곳곳의 스포츠 팬들에게 위니아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동시에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위니아전자]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